경북스마트미디어센터, 제품 촬영 입소문

포항TP 보도자료 사진
포항테크노파크가 운영하는 K-ICT 경북스마트미디어센터가 지역 기업의 제품 사진 및 홍보 영상 촬영에 메카로 거듭나고 있다. 센터 이용자들의 호의적인 입소문을 타면서 한달 평균 10여건의 영상 및 제품 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포항시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원효씨가 포항 특산물인 가시오가피 제품의 홍보 영상을 촬영했고, 지역 대학의 강의영상(K-MOOC)과 포항불빛축제 홍보동영상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 센터가 활용되고 있다.

또한 스튜디오의 조명을 활용해 제품사진 촬영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VR 장비를 구축해 테스트베드 및 체험존으로 운영되고 있다.

K-ICT 경북스마트미디어센터는 지역 기업의 홍보 영상 촬영·제작뿐만 아니라 미디어 제작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 학생들의 미디어 체험학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개발로 센터의 활용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포항TP가 구축한 K-ICT 경북스마트미디어센터는 지역 기업의 마케팅 극대화를 위한 스마트광고 특화센터로 스튜디오, 부조정실, 편집실, 크로마키 벽면 등 인프라를 구축했고, 올해까지 제품 사진 및 영상 촬영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포항TP 보도자료 사진
K-ICT 경북스마트미디어센터를 방문 혹은 이용하고자 하는 기업 및 관계자는 포항TP 기업지원실(054-223-2232, 2233)로 문의하면 된다.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