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디자인·품질·가격 등 호평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미래의 질적인 성장을 보여주는 지표다.
이번 조사는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성인 남녀 1만1천302명을 대상으로 지난 4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일대일 방문 소비자 면접을 통해 진행됐다.
조사 결과 ‘맛있는 참’은 소주 제품 중 요소별 만족도와 재구매 의향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요소별 만족도에서 제품디자인과 품질, 가격, 기업신뢰도 면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