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구도시철도, 세계 슈퍼모델 패션쇼 '홍보역할 톡톡'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등록일 2017년10월23일 09시08분  
지난 20일 대구도시철도 반월당 역에서 패션쇼를 펼친 세계 슈퍼모델 23명이 행사가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지난 20일 오후 반월당역 및 3호선 열차 내에서 세계 슈퍼모델이 참여하는 패션쇼 및 이용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볼거리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과 도시철도 이용증대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패션쇼에 참가한 23명의 슈퍼모델은 오는 29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2017 세계 미스 슈퍼탤런트 시즌 9’프로그램에 참석한다.

이날 슈퍼모델들은 반월당역에서 약 1시간 동안 드레스 가운 및 런웨이 의상 등을 입고 패션쇼를 펼친 후 도시철도 이용홍보 및 안전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했으며 대구의 대표적 관광자원인 3호선으로 이동해 역사 및 열차를 배경으로 화보 촬영도 가졌다.

공사 홍승활 사장은 “세계 슈퍼모델들과 함께 진행한 디트로 패션쇼를 통해 대구도시철도를 전 세계에 알리고 시민들에게는 글로벌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동 기자

    • 이기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