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청송군, 꿈나무·동호인 탁구대회 성료

원용길 기자 wyg@kyongbuk.com 등록일 2017년11월12일 20시58분  
제54회 경북학생체육대회에서 탁구 경기하는 사진
청송군이 지난 10일부터 사흘간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제54회 경북학생체육대회 탁구경기’와 ‘추계 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상북도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청송군탁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경북학생체육대회 탁구경기가 10일과 11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11일과 12일은 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 탁구대회가 동시에 개최됐다.

대회장은 도내 20여 개 학교 150여 명의 학생 선수들 간의 치열한 경쟁전과 함께 도내 탁구동호인 300여 명의 생활 체육으로서의 탁구 경기로 성황을 이루었다.

한국을 빛낼 세계적인 탁구선수의 꿈을 키우는 학생 선수들의 긴장감 넘치는 경기와 함께 생활 속 탁구를 통해 자신의 건강을 다지는 동호인들의 재미난 경기를 이번 대회장을 찾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기회가 됐다.

청송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 참가를 위해 청송을 방문한 선수단이 더욱 편히 지내고 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라면서 “이번 탁구대회와 같은 규모 있는 대회를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용길 기자

    • 원용길 기자
  • 청송·의성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