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동대-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학술교류 협약

김재원 기자 jwkim@kyongbuk.com 등록일 2017년11월14일 17시57분  
장순흥 총장과 문길주 총장(가운데)을 비롯한 두 기관 보직 교수와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14일 한동대에서 협약식이 열렸다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와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총장 문길주)는 14일 학술 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동대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 날 협약식에는 장순흥 총장과 문길주 총장을 비롯한 두 기관 보직 교수와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공동연구 및 학문 교류, 학생 교류 및 대학원 학점 상호 인정, 정보 및 자료 등 학술정보 교류 등을 위해 같이 노력하고 서로 돕기로 했다.

장순흥 총장은 “한동대 학생들이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정부 출연 연구소에서 자유학기제를 이용하거나 인턴십 참여를 통해 현장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진로 탐색의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길주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대학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인프라를 공유하고 실질적 교류협력을 확대해 두 대학이 동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원 기자

    • 김재원 기자
  • 행정사회부 기자입니다. 포항 북구지역과 검찰, 법원, 해양, 교육을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