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백령고교서 이벤트…100여 가지 경품 제공

㈜에이치해운(대표이사 황영욱)은 최근 인천 백령고등학교 해송관에서 ‘2017년 도서민 감사 경품이벤트’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백령도 간 하모니플라워호를 운항하는 ㈜에이치해운이 취항 5주년과 함께 최단기간 100만 명 수송 달성을 기념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하반기(7~11월) 하모니플라워호에 탑승했었던 백령·대청·소청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에 필요한 100여 가지 경품을 제공했다.

황영욱 ㈜에이치해운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올 한해 하모니플라워호를 이용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특히 도서민 분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지난 7월 취항 5주년과 함께 최단기간 100만 명 수송이라는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백령, 대청, 소청도를 오가는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해상운송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2년 7월에 취항한 하모니플라워호는 서해5도 유일의 2천t급 전천후 대형쾌속선으로 소형선박 대비 높은 출항률로 인천에서 백령·대청·소청도까지 가장 빠르게(3시간 30분대)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3월 국내 연안선박 최초로 프리미엄 좌석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주민과 군 장병 및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상 교통 수단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