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특별공급·19일 1순위 청약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 분양 현장
도심 속 힐링 주거지로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던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 분양 열기가 뜨겁다.

지난 15일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선보인 동화 아이위시 모델하우스에는 한파에도 불구하고 연일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오픈 3일 동안 2만5천여 명이 방문하는 등 북새통을 이뤘다.

업체 측은 모델하우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3일간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김치냉장고, TV, 다이슨청소기, 공기청정기, 압력밥솥, 전기히터, 글라스락 세트, 보풀제거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데 한 몫을 더했다.

동화건설 관계자는 “오픈 전부터 워낙 문의전화가 많이 왔던 터라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해 놀랐다”며 “희소성 높은 중대형아파트에 분양가까지 합리적이라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중대형 신규아파트를 기다려왔던 수요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화 아이위시가 들어서는 연경지구는 총 7천500여 세대 공동주택이 들어서고 2만여 명의 유입인구가 예상되는 친환경 택지개발지구로, 특히 C-4블록은 팔공산뿐만 아니라 바로 앞에 동화천이 흐르고 있어 더욱 가치가 높다.

대구의 명산 팔공산을 품은 뛰어난 입지에 쾌적한 수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고 4차 순환도로 등 탁월한 교통망에 편리한 도심생활도 누릴 수 있어 지역 최고의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는 단지 안에도 힐링프리미엄을 가득 채웠다. 먼저 채광과 통풍 및 조망을 고려한 넓은 동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 주동배치로 입주민의 생활 만족도를 높이고, 단지 내 바람길 등을 형성하여 삶의 쾌적성을 향상 시켰다.

4-BAY(84㎡A), 5-BAY(115㎡) 설계로 채광과 통풍,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하기도 했다.

도심 속 힐링아파트를 구현하기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로 조성, 단지 곳곳에 수많은 공원과 테마파크도 배치했다.

물소리를 들으며 여유로운 수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레이크가든을 비롯하여 키즈가든, 플레이가든, 위드가든, 에너지가든 등 풍성한 테마파크를 마련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단지를 구현했다.

또, 입주민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위해 골프연습장을 비롯한 휘트니스센터, 탁구장, GX룸, 다목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단지 내 자동차 사고를 없애기 위해 아이들이 유치원이나 학원 통학차량에서 안전하게 승하차 할 수 있도록 맘스스테이션을 배치하기도 했다. 어르신들을 위한 시니어라운지와 맞벌이 부부의 자녀 걱정을 덜어주는 어린이집은 별동으로 들어선다.

동화 아이위시만의 혁신 설계로 입주민의 편리도 놓치지 않았다. 전 세대에 워크인수납장과 대형 드레스룸, ㄷ자형 주방, 다목적실을 적용해 수납 효율성을 높이고, 공간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는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정당 계약은 2018년 1월 8일~10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있다.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