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상집 동국대 경주캠퍼스 교수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권상집 교수(사진)가 한국경영학회(KBR)의 최우수 학술연구 심사위원상(Best Reviewer Award )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국경영학회의 학술지인 KBR(Korea Business Review)에 투고된 논문을 성실하고 우수하게 심사해 학술지 발전에 기여한 심사자에게 수여된다.

권상집 교수는 1, 2차 심사 과정을 거쳐 지난 해 KBR에 투고 및 게재된 학술논문을 심사한 모든 평가위원(교수)들 중 최우수 심사(평가)위원으로 단독 선정됐다.

2015년부터 동국대학교 상경대학 경영학부 교수로 재직 중인 권상집 교수는 2016년 동국대 우수 강의상, 2017년 영국 에메랄드사 주관 세계 최우수학술논문상, 동국대 학술상과 국내에서 참석한 경영학회에서 모두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또한 올해에도 동국대 명강의상과 한국경영학회 최우수 학술연구 심사위원상을 수상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경영학계 신진학자 중 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인사조직과 전략경영, 경영혁신, 기술경영 등 모든 분야에 걸쳐 학술연구상을 수상한데 이어 교내에서도 명강의상을 수상함으로써 학술연구, 강의, 학술심사 등 세 부분에서 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권상집 교수는 현재도 한국경영학회, 한국기업경영학회를 비롯 국내 학회와 해외 학술지에서도 이미Best Reviewer로 인정받는 등 연구와 강의, 평가/심사 등 모든 부분에서 가장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며 학계에서 최우수 학자로 인정받고 있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