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임인환 "도심재생 행정 지켜나가는 구청장 될 것"

대구 중구청장 출마 선언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등록일 2018년02월22일 18시13분  
▲ 임인환 의원
임인환 대구시의회 의원이 22일 오전 오는 6월 13일 실시 되는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바른 미래당 후보로 대구 중구청장에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임 의원은 이날 오전 대구시의회 기자실에서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구의회와 시의회 의정활동을 통해 중구 행정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했다”며 출마의 배경을 설명 했다.

이어 “중구는 지난 12년간 도심재생사업을 통해 역사와 전통이 숨 쉬며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중구가 됐다”며 “중구의 경쟁력이자 미래인 도심재생 행정의 방향성과 연속성을 지켜나갈 수 있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공약으로 도심재생 뉴딜 사업을 통해 도심의 상권을 부활시키는 등 중구 경제화성화를 도모하고 관광객 유입과 구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맞춤형 복지시스템 구축과 재개발·재건축 등 주거환경 개선, 공공서비스와 연계한 노인 일자리 창출과 노인안전 보장, 육아·교육복지서비스 향상 및 청년창업지원, 친환경 녹색 도시 조성 등을 공약으로 함께 제시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무환 기자

    • 박무환 기자
  • 대구본부장, 대구시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