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의성군의회 최유철 의장 의정보고회 성황리 마쳐

원용길 기자 wyg@kyongbuk.com 등록일 2018년03월13일 09시47분  
12일 오후 2시 의성군민회관에서 의성군의회 제7대 후반기를 이끌고 있는 최유철 의장의 의정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의성군의회 제7대 후반기를 이끌고 있는 최유철 의장(가선거구-의성읍, 단촌·옥산·점곡면)의 의정보고회가 12일 오후 2시 의성군민회관에서 열렸다.

의정 보고회에는 의성향교 김두연 전교를 비롯해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 안순덕 회장, 의성군의회 박병태 전 의장, 경북도시자 예비후보 박명재 국회의원, 권순락·우종우·임태선 동료의원 등 군민 500여 명이 함께 했다.

보고회는 내빈소개, 의정활동 동영상 시청, 의정보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최 의장은 의정보고를 통해 △대한노인회 의성군지회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노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조례 △노인 이·미용비 및 목욕비 지원 △경로당 운영 및 지원 △노인복지기금 설치 및 운용 △건강복지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의성군 축산업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등을 의성의 현안 문제 해결에 대한 노력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최 의장은 “현안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믿고 지지해 준 군민들과 동료 의원글의 적극적인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이는 모두 군민을 최우선에 두고 의정을 펼친 결과라고 자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용길 기자

    • 원용길 기자
  • 청송·의성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