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현대아이티, 중진공 패밀리기업 선정

자금 융자·컨설팅 등 우대 혜택

박용기 기자 ygpark@kyongbuk.com 등록일 2018년03월21일 21시25분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김천시 아포읍에 있는 ㈜현대아이티에 패밀리 기업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제공
김천시 아포읍에 있는 ㈜현대아이티(대표이사 장제만)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 패밀리 기업에 선정됐다.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전자칠판 전문 생산업체인 ㈜현대아이티는 최근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전용 IFPD(Interactive Flat Panel Displays) 제품 ‘Cine Outdoor’을 출시했다.

패밀리 기업은 중진공의 투융자복합자금(성장공유형)을 지원받은 업체로 중진공은 2008년부터 기술성과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강소기업을 발굴, 이들 기업이 발행한 전환사채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투융자복합자금(성장공유형)을 지원하고 있다.

패밀리 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정책자금 융자, 수출·마케팅, 진단·컨설팅, 연수 등 중진공 주요사업 참여 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진수 기업지원본부장은 “우수한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중진공이 함께 발맞추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기 기자

    • 박용기 기자
  • 김천,구미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