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군위군의회 ‘의정 활동’ 한눈에···역대 의원·활동상 기록 등 전시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등록일 2018년05월02일 20시23분  
군위군의회는 1대∼7대까지 의정활동이 담긴 36장의 사진, 그리고 역대 의장과 의원들의 인물 사진과 활동상을 세심히 챙겨 의회사무실 복도에 전시해 놓았다.
군위군의회(의장 김영호)는 최근 의회 청사 복도에 역대 의정활동 사진을 전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위군의회는 4월 중순 1대∼7대까지 의정활동이 담긴 36장의 사진, 그리고 역대 의장과 의원들의 인물 사진과 활동상을 세심히 챙겨 의회사무실 복도에 전시해 놓았다.

이 사진들은 군의회 사무실 앞 복도를 지나다니는 이들이 볼 수 있도록 계속해서 걸어 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해 10월 군위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군민축제장에서 1대부터 7대까지 의정활동이 담긴 사진전을 개최한 바 있다.

김영호 의장은 “1대부터 현재까지의 의정활동 사항을 사진으로 남겨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사진 기록으로 의정 활동사진을 남김으로써 좀 더 나은 의정활동을 펼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군의회는 8개 읍면에서 1대부터 7대까지 총 35명의 의원을 배출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