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추석 맞이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 10~30% 할인

이창진 기자 cjlee@kyongbuk.co.kr 등록일 2018년09월14일 10시22분  
의성장날 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의성군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http://mall.usc.go.k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 품목 10∼30% 할인 판매한다. 택배 무료 배송, 신규 회원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의성장날’ 쇼핑몰은 신선농산물 18종(사과, 마늘, 자두 등)과 농산물 가공품 31종(고추장, 흑마늘가공품, 홍화 등) 축산물 2종(마늘소, 계란)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며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군은 ‘의성장날’쇼핑몰의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최신 트렌드에 맞게 대형 포털사이트 키워드 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홍보, 유튜브 광고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의성장날’ 쇼핑몰은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6년 개설되었으며 현재 86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2018년 전년 대비 매출이 180% 증가해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장날 쇼핑몰을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해 농산물 직거래를 활성화하고 생산농가의 판로확대 및 매출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진 기자

    • 이창진 기자
  • 청송·의성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