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광장 통합광고·가맹점 현판…홈 경기당 할인권 30매 등 제공

포항스틸러스가 내년 시즌부터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구단의 상생 발전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 ‘포항스틸러스 파트너스’를 실시한다.

포항스틸러스 파트너스는 지역 소상공인에게는 축구단과의 제휴를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 창구를 제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하고, 구단은 소상공인 업장을 활용한 홍보를 진행해 지역민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상호 동반 성장 제휴 프로그램이다.

포항스틸러스 파트너스에 가입하는 소상공인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포항스틸러스 홈 경기장인 스틸야드 북문광장에 통합 광고 구좌가 제공되고, 가맹점을 알리는 공식 현판이 부착되며 홍보 포스터 및 액자도 주어진다.

또한 포항스틸러스 홈경기당 30매씩 30% 할인권을 제공해 고객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포항스틸러스 파트너스 가입조건은 일반석 시즌티켓 30만원 상당을 구입하고, 매장 외부 현수막 거치장소 1곳 및 매장 내부 포스터 부착장소 제공이다.

2019년 시즌 동안 진행될 포항스틸러스 파트너스에 가입을 희망하는 지역 소상공인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steelers.kr)에 접속해 파트너스 메뉴에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포항스틸러스 마케팅팀 전화(282-2032)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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