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포항시립합창단, 그린웨이 특별음악회 개최

18·19일 오후 6시 30분 대잠동 '불의정원' 특설무대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등록일 2018년10월16일 17시05분  
지난 7월 포항시 대장동 ‘불의정원 음악회’ 합창단 모습.
포항시립합창단은 오는 18~19일 이틀간 오후 6시 30분 대잠동 일원의 불의정원 특설무대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그린웨이 특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의 일환으로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 이충한의 지휘로 포항 그린웨이를 무대로 한 맞춤형 가을 음악회이다.

1부는 우리나라 대표 가곡 ‘고향의 봄’, ‘명태’, ‘아리랑’과 인기방송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비엔나편’에 나왔던 곡으로 ‘La donna e mobile‘, ’Pa Pa Pa‘, ’축배의 노래’를 엮어서 이충한 지휘자 특유의 재미난 곡 설명과 함께 객원 어린이 합창단과 합동으로 공연한다.

이어서 2부는 ‘Bravo My Life’, ‘Fly To The Moon‘, ’레미제라블’, ‘10월의 어느 멋진 날’ 등 익숙한 멜로디로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항시립합창단은 매년 복지시설을 시작으로 기업체, 기관단체, 군부대, 학교 등 생활 현장 곳곳에서 무대를 만들어 ‘찾아가는 음악회’를 열고 있으며, 이러한 공연을 통해 클래식을 음악을 좀 더 친숙하게 접하고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문화예술과(054-270-5483)로 문의하면 된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성일 기자

    • 곽성일 기자
  • 사회1,2부를 총괄하는 행정사회부 데스크 입니다. 포항시청과 포스텍 등을 출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