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4회 마린피아 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 개최

10·11일 나곡마을 일원

김형소 기자 khs@kyongbuk.com 등록일 2018년11월08일 21시34분  
제4회 마린피아 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가 오는 10·11일 양일간 북면 나곡 바다낚시 공원에서 개최된다.

전국 낚시 동호인 15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울진군이 주최하고 울진군 낚시협회가 주관하며, 한울원자력본부가 후원한다.

대회가 열리는 나곡 마을 일원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지를 비롯해 아름다운 해안선이 펼쳐져 겨울 바다의 낭만과 감성돔의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다.

대회는 개인전 찌낚시 경기방식으로 진행되며, 나곡 바다낚시공원, 방파제, 갯바위에서 낚은 25cm 이상 크기의 감성돔 중 1마리를 전장 계측해 시상한다.

1위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트로피, 2위는 200만 원과 트로피, 3위는 100만 원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최고령과 최연소상, 최장거리상, 대회공로상, 내빈추첨 상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오성규 해양수산과장은 “전국바다낚시대회를 통하여 해양레포츠로서 바다낚시의 저변 확대와 낚시문화 보급에 기여하고, 전국의 낚시인들이 찾는 해양레포츠 관광도시 울진을 전국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낚시 모자와 중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소 기자

    • 김형소 기자
  • 울진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