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열정과 전문성을 겸비한 역량있는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안내문.정보센터.
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관장 김유태)는 학습자의 만족도 높은 평생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열정과 전문성을 겸비한 역량 있는 강사를 공개모집 한다.

공개 모집 분야는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방과 후 주말과정, 일반인을 위한 교양·외국어 과정, 어르신들을 위한 백세누리 과정 등 24과목에 24명의 강사를 모집하며, 열정과 실력, 인성을 겸비한 강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공개모집은 강사 채용 과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고 평생교육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위해 추진하며 강사의 활동 경력과 강의 내용의 차별화 등을 심사 한 후 2월 1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희망자는 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류양식을 내려 받아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와 강의계획서 등을 작성해 방문 또는 우편접수, e-mail(m9225@info.go.kr)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강사들은 2019년 3월부터 12월까지 정보센터 평생교육프로그램을 맡게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geic.kr) 및 문헌정보과 독서진흥담당(053-810-9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