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칠 것"

전국 의정봉사대상 수상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등록일 2019년01월21일 18시51분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이 전국의정봉사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의회
경주시의회 윤병길 의장이 ‘전국 의정봉사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의회는 21일 전국시군자치구희회의장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2019년도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정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윤병길 의장이 ‘전국 의정봉사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국 의정봉사 대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한 의원에게 주어진다.

이번 대상은 전국 22명의 수상자중 경북에서 경주시 의장과 봉화군 의장이 수상하게 됐다.

윤 의장은 3선 의원으로 지난 제7대 후반기 경제도시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제8대 전반기 의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윤 의장은 경제도시위원장으로 농가경제의 안정과 영농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제8대 전반기 의장직을 수행하며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도 경청, 안전하고 살맛나는 복지도시, 농어촌이 풍요로운 부자도시, 모두가 오고 싶고 살고 싶어 하는 경주건설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또한 경북시·군의회의장협의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의회상호간 신뢰구축과 경북 시·군의회의 공동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병길 의장은 “평소 소신을 갖고 의정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항상 시민과 함께 바라보고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기환 기자

    • 황기환 기자
  •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