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동안 새봄 맞이 봄 정기 Lovely 세일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 포항점이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동안 새봄 맞이 봄 정기 Lovely 세일에 들어간다.

혼수와 이사,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에 맞춰 각 브랜드에서는 가전 가구와 주방용품, 컬러풀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갖춘 의류,그리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먹거리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

세일기간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태블릿 PC를 통해 응모만 해도 최대 10억원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경품 행사와 주말을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 심리를 북돋울 계획이다.

주요 행사로는 9층 이벤트 홀에서 코오롱스포츠 사계절 상품전이 3일부터 7일까지 단 4일 진행되면서 여성방풍재킷(11만4천원), 바지(9만9천원) 등 최대 40%까지 할인에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카프를 증정한다.

네파와 노스페이스도 최신 이월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프랑스 보르도 전 지역의 그랑크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와인 최대 규모 행사 '롯데 그랑 비노'가 진행된다.

3일부터 12일까지 8층 본매장에는 광목사랑과 나이스필이 런칭 기념을 통해 화사한 봄 침구류 특가전과 함께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대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