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동국대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 신생아 살리기 모자 전달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등록일 2017년03월20일 18시00분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는 지난 17일 교내 중회의실에서 국제 구호개발 비정부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에 신생아 살리기 모자 전달식을 가졌다. 동국대 제공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학장 강현숙)은 지난 17일 교내 중회의실에서 국제 구호개발 비정부기구 ‘세이브 더 칠드런’에 신생아 살리기 모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월 동국대 경주캠퍼스 2017년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 중 인성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에 참가한 학생들이 완성한 모자를 세이브 더 칠드런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아프리카, 아시아 등에 살고 있는 체온조절과 보온이 필요한 생후 28일 미만의 신생아들을 위해 모자를 직접 떠서 해외사업장에 보내주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강현숙 파라미타 칼리지 학장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신입생들이 캠프기간이 끝난 후에도 개강 전까지 모자를 만들며 봉사의 시간을 보냈다” 며 “이 캠페인을 통해 신입생들이 참된 자비의 의미를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브 더 칠드런’으로 전달된 신생아 살리기 모자는 이달 말 우간다로 보내질 예정이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이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