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구 시지 5분생활권, 경산 남천 리버뷰 우방 아이유쉘

힐링라이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주거지역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등록일 2017년03월29일 19시26분  
경산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유쉘 조감도.
서울에 한강, 대구에 신천이 있다면 경산의 중심에는 남천이 있다.

남천은 경산의 젖줄이자 사계절 꽃이 피고 철새가 노닐고 사람이 몰린다.

잘 정비된 산책로와 자연형 하천으로 개발되어 푸른 잔디에 건강과 휴식공간으로 거듭났다.

계절마다 각종 행사와 공연,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여름에는 여름철 피서지 문고를, 겨울에는 얼음썰매장을 운영해 가족 나들이코스로도 만점이다.

경산 남천 프리미엄을 중심으로 성암산 산책로 등의 힐링라이프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파트 단지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이 그 주인공.

진정한 쉼과 안식을 누리는 곳으로 집의 역할이 커지고 있는 만큼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은 대구 월드컵대로 끝자락 경산중앙병원 바로 옆에 들어선다. 단지 남측으로 월드컵대로와 삼성현로가 인접해 있어 5분 시지생활권을 누리며 대구는 물론 청도, 영천으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수성IC와 경산역 등 광역교통망도 좋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산초와 경북체육중·고는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경산중·고, 문명중·고, 장산중, 삼성현중학교 등이 인접해 있다.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은 단순하게 남천을 가까이서 누리는 리버사이드라이프뿐 아니라 남천의 자연을 단지와 연계시킨 쾌적단지를 설계의 테마로 잡고 있다.

크지 않은 중소형 단지이지만 초록 자연과 더불어 숨쉬는 사계절 힐링 특화단지로 완성된다. 키친가든, 캠핑가든, 로즈가든, 체리로드 등 다양한 테마파크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설계하고 건강 커뮤니티와 단지내 텃밭도 만날 수 있다.

아파트 잘 짓는 회사로 전국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온 (주)우방이 경산시 상방동 255번지 일원에 공급예정인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은 전용 74㎡, 68㎡의 틈새평면으로 총 279세대이며, 디럭스팬트리, 대형 드레스룸, 워크인 현관수납장 등 수납공간 특화로 중소형의 수납문제를 말끔히 해결한다.

오는 31일 오픈 예정인 본 단지의 모델하우스는 경산이마트 맞은편,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661길 20에 위치해 있다.




<ⓒ 경북일보 & kyongbuk.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섭 기자

    • 김윤섭 기자
  • 경산, 청도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