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

젊은 작곡가들의 현대음악 창작단체 ‘여로(YEORO)’의 네 번째 기획 연주회 ‘여로 젊은 작곡가들의 축제(2017 Yeoro Young Composers Festival)’가 5월 10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에서 열린다.

‘여로 젊은 작곡가들의 축제’는 현대음악 창작단체 ‘여로(YEORO)’ 콘서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30세 이하의 젊은 작곡가들이 협업해 다양한 창작음악을 초연한다. 더불어 이번 연주회에서는 전국의 우수한 작곡전공 학생들과 협업하여 12곡의 창작곡들이 초연된다.

이번 공연은 계명대학교 이철우 교수가 감독 및 자문, 작곡가 이상준이 기획했고, 이유진(계명대), 조현민(영남대), 신희태(계명대), 노수현(가톨릭대), 노희석(총신대), 임미래(계명대), 김도연(계명대), 김민석(영남대), 성영재(계명대), 정예은(계명대), 손다영(중앙대), 심지원(계명대)과 같은 12명의 젊은 작곡가들의 곡이 초연되며, 계명대학교 계명-쇼팽음악원, 계명대학교 작곡전공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한편 현대음악 창작단체 ‘여로(YEORO)’는 주기적인 Concert Series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면서 지역을 대표하는 젊은이들의 현대음악 창작단체로 주목을 끌고 있다. 공연의 시간 90분. 전석 무료. 공연문의 010-4781-0369


곽성일 기자
곽성일 기자 kwak@kyongbuk.com

행정사회부 데스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