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아 스틸러스’ 시즌 3 개최···내달 3일까지 참가자 모집

포항스틸러스가 지난해부터 선보인 축구트레이닝캠프 ‘유 아 스틸러스(YOU ARE STEELERS)’시즌3를 마련한다.

포항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선수단 숙소인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한 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 3’을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2박 3일의 기간 동안 숙소를 비롯한 시설과 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 속에서 선수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한다.

또한 프로선수에 준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참가자 개인의 축구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유 아 스틸러스’는 지난해 두 차례 행사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 시즌3는 보다 높은 만족을 주기 위해 현역 선수들이 직접 지도자로 참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참가자들은 팀 황지수(코치 김교빈)와 팀 심동운(코치 서보민) 중 한 팀에 소속돼 팀 및 개인별 맞춤훈련을 받게 된다.

또한 캠프 최종일에는 포항스틸러스의 홈구장인 스틸야드에서 양 팀간의 친선경기도 진행할 계획이다.

지도자로 활약할 4명의 선수들은 훈련 외에도 현직 프로축구선수로서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참가자들과 적극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니폼을 비롯해 동계 트레이닝복 세트와 캠프 수료 기념 메달을 주며, 훈련 및 경기 결과에 따라 개인 시상도 이뤄진다.

참가대상은 훈련과 경기를 소화할 수 있는 만 18세 이상(1999년 12월 31일 이전 출생) 남성이면 된다.

참가신청은 30일부터 11월 3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 홈페이지(https://goo.gl/WUYyaA)를 통해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스틸러스 마케팅팀(054-282-2032·nschan2000@steelers.co.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종욱 기자
이종욱 기자 ljw714@kyongbuk.com

정치, 경제, 스포츠 데스크 입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