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후보…가선거구(청송읍·파천·진보) 출마

▲ 심상휴 자유한국당 청송군의원 예비후보
6·13지방선거 청송군의원 가선거구(청송읍·파천·진보)에 출마하는 심상휴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안의종 전 청송군수, 심완택 청송향교 정교, 장동탁 청송초 총동창회장과 지지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심 예비후보는 “군민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군의원이 되고자 출마한다”며 “천성이 착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리고 지금 와서 보니 그게 큰 재산이 되고 있음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저를 인정해주고, 무엇이든 해주길 원하는 군민들에게 보답하고자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6·13지방선거 청송군의원 가선거구에 출마하는 심상휴 자유한국당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다.
심 후보는 또 “항상 겸손하되 군민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성실한 군의원이 될 것을 다짐한다”고 강조했다.

심상휴 예비후보는 JC부회장, 전 의성지방법원 가사·민사 조정위원, 청송군체육회 부회장, 청송JC 특우회 회장 전 한국음식업중앙회경상북도지회 청송군지부 사무국장(전)을 역임했으며 한국음식업중앙회장 표창, 경상북도지사 표창, 대구지방교정청장 표창, 법무부장관 표창 등 수상했다.
원용길 기자
원용길 기자 wyg@kyongbuk.com

청송·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