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겨울철 이용객을 위해 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 이용료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오류캠핑장 전경.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의 겨울철 이용객들을 위한 이용료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용객들에게 질 높은 휴양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겨울 특별 이벤트는 토함산자연휴양림(수능시험 수험생 및 그 가족), 오류캠핑장(초·중·고·대학 입학 및 졸업생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운영기간은 오는 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주말(금, 토)을 제외하고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이용요금의 최대 50%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겨울철 이용료 특별 할인 이벤트 세부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각 사업장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공고하고 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정강수 이사장은 “‘고객만족, 국민행복, 일류공기업’ 비전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공단에서 수능 수험생과 그 가족의 노고를 응원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졸업생·입학생들의 앞날을 기원하고자 겨울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공단은 이번 특별 이벤트와 함께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추구는 물론 모든 고객들의 행복지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황기환 기자
황기환 기자 hgeeh@kyongbuk.com

동남부권 본부장, 경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