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성우 청송군의회 의장
[신년사] 이성우 청송군의회 의장
  • 원용길 기자
  • 승인 2018년 01월 02일 15시 05분
  • 지면게재일 2018년 01월 02일 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우 청송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청송군 3만 군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18년 새해에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 해 각자의 위치에서 꿋꿋하게 청송발전에 힘을 모아주신 군민 여러분께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군민 모두의 바람과 희망처럼 안정과 화합 속에 청송이 더욱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무술년 새해에는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며 꿈과 희망이 가득한 청송이 될 수 있도록 군민의 뜻과 힘을 하나로 결집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우리 의회에서는 지역민의 대변자로서 청송이 풀어야 할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해결하기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집행부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이나 시책에 군민 여러분의 의견이 충분히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단순한 견제와 감시기능에서 과감히 탈피해 군민들의 복지향상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의정활동을 수행해나갈 것이며, 군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이 증대될 수 있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대한 역점을 두고 의회차원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에서는 누구나 살고 싶고, 아름답고 쾌적한 명품청송건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집행부와 함께 쌍두마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3만 군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지방자치가 활짝 꽃피울 수 있도록 올 한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충고를 당부드리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기쁨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년 1월 1일 청송군의회 의장 이성우

원용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원용길 기자
원용길 기자 wyg@kyongbuk.com

청송·의성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