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김춘묵 전 원장, 경북도의원 출마 선언
김춘묵 전 원장, 경북도의원 출마 선언
  • 권진한 기자
  • 승인 2018년 03월 21일 22시 05분
  • 지면게재일 2018년 03월 21일 수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 제1선거구·자유한국당
21일 오전 영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김춘묵 전 한국청년회의소 연수원 훈련원장이 6·13지방선거 영주시 경북도의원(제1선거구)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
김춘묵(43·자유한국당) 전 한국청년회의소 연수원 훈련원장이 21일 오전 영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6·13지방선거 영주시 제1선거구 경북도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김 전 원장은 “정치가 무엇인지 잘 모르지만, 진정성을 가지고 시민들에게 다가가겠다”며 “말하기 보다는 듣는 사람, 몰라도 아는 척하지 않고, 솔직하게 행동하는 그런 사람, 다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같이의 가치’를 최고의 목표로 삼겠다”고 출마 의지를 밝혔다.

이어 김 전 원장은 도의회에 입성하면 “신도청 배후도시로 ‘작지만 강한 도시! 살기 좋은 도시 영주!’로 만들겠다”고 강조하면서 “‘일하면서 교육 걱정 없이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 영주를 새롭게 만들어 경북 최고의 교육 도시로 육성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또 “4살과 9살 여자아이를 둔 아빠로서 아이가 아플 때마다 안동으로 간다”며 “아이들이 아플 때 치료받을 수 있는 소아전문병원을 유치해 영주를 떠나는 젊은 부부들이 없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전 원장은 “신재생에너지 사업 유치, 사회적 기업 및 마을기업 육성, 중소도시 투자 활성화 조례 제정으로 과잉규제 철폐, 농산물 6차산업 소재 개발을 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영주만의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친환경 에너지 시티를 조성해 일자리가 넘쳐나는 알찬 도시로 영주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공약했다.

한편 김춘묵 전 원장은 영주 출신으로 초·중·고를 나와 건국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영주청년회의소 회장, 한국청년회의소 훈련이사, 한국청년회의소 연수원 훈련원장, 선비정신실천운동본부 이사, 영주걷기연맹 이사 등으로 활동 중이다.

권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권진한 기자
권진한 기자 jinhan@kyongbuk.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