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대 국제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에서 장순흥 총장과 동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동대 제공
한동대학교는 지난 22일 포항 UA 컨벤션에서 ‘제41기 국제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번에 41기로 입학한 신입생 24명과 장순흥 총장, 이강덕 포항시장, 황철원 원장, 동문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영문 교수의 대표 기도를 시작으로 장순흥 총장 입학식사, 이강덕 포항시장 축사, 박영근 교수와 김현승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의 축사, 신입생 및 재학생 소개, 축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장순흥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이 과정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좋은 인적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또한 질 높은 수업을 들으며 세상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며 혁신적인 리더로 거듭나시기를 소망하며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동대 최고경영자과정은 국내·외 경영환경의 변화를 이해하고 경영에 관한 새로운 지식 습득 등을 위해 마련한 과정이다.

이번 41기에는 공무원, 기업체 대표 및 간부, 전문직 종사자, 자영업자 등 24명이 등록했다. 수강생들은 앞으로 1년간 풍부한 현장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교수진의 강의와 해외 현지 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한편, 한동대 최고경영자과정생들은 졸업 후에는 동문으로 서로 활발히 교류하며 학교 및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