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선거구(휴천 1·2·3) 출마

31일 신수인 무소속 영주시의원 후보가 휴천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6·13지방선거 영주시의원 마선거구(휴천 1·2·3) 신수인 무소속 후보는 공식 선거 첫날인 지난 31일 영주시 휴천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들어갔다.

이날 개소식에는 장윤석 전 국회의원, 김주영 전 영주시장, 황병직 도의원 후보, 영주시의 무소속 시의원 후보자들이 집결한 가운데 10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 승리를 향한 각오를 다졌다.

이어 축사에 나선 장윤석 전 국회의원은 “신수인 후보는 지역 발전을 위해 야무지게 일하며, 존재감 있고 품격있는 시의원이 돼 영주시 발전을 이끌어 달라”며 격려와 당부를 했다.

신수인 후보는 “남은 선거 기간 동안 힘내서 많은 주민들의 마음에 와 닿을 수 있는 후보로 전진하기 위해 발품팔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유권자 여러분들께서는 정당만을 보지 마시고 어떤 후보가 어떻게 일을 해나갈지 공약사항과 정직성을 잘 판단하셔서 귀중한 한 표 꼭 행사해 주시길 부탁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31일 신수인 무소속 영주시의원이 휴천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서고 있다.
31일 신수인 무소속 영주시의원이 휴천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영주시의 무소속 후보들이 대거 참석했다.
권진한 기자
권진한 기자 jinhan@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