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영조 경산시장 당선인
존경하는 27만 경산시민 여러분!

지난 2012년 12월 보궐선거와 2014년 지방선거에 이어 이번 6.13 지방선거까지 저 최영조를 믿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에게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신 ‘3선 경산시장’은 개인적으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만, 한편으로는 시민 여러분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는 이런 소중한 기회를 제가 가진 모든 능력을 경산발전에 헌신함으로써 자랑스러운 시장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듣고 느낀 시민 여러분의 작은 소리 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시정에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과 약속한 공약은 반드시 이루고, 실천하고, 책임지겠습니다.

이제, 경선과 선거 과정에서 생긴 갈등과 반목을 봉합하고 지역 민심을 추스르고 통합해야 할 때입니다.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 된 힘으로 시민 화합에 동참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 최영조는 앞으로 4년, 더 큰 희망 경산의 완성을 위해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책임지고, 행동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그리해 경산시민의 명예를 한층 더 높이겠습니다.

경산의 번영과 대도약을 향한 희망찬 여정에 시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과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경산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