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천모 자유한국당 상주시장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부인과 함께 기뻐하고 있다.
“자유한국당과 황천모를 믿고 일 할 기회를 주신 상주시민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번 선거는 상주의 더 나은 미래를 바라는 상주시민들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상주발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께도 위로와 감사를 전합니다. 새로운 상주를 위해 그분들과 손잡고 함께 전진하겠습니다. 상주시민 모두의 시장이 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도 섬기는 화합과 통합의 시장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10만 상주시민 여러분.

시민들께서 황천모를 선택하신 이유 잘 알고 있습니다. 상주의 백년대계를 새롭게 세워 시민이 행복한 상주를 만들겠습니다. 떠나가는 상주에서 찾아오는 상주로 만들겠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제2의 상주 르네상스 시대를 열겠습니다.

정말 잘하겠습니다. 일 잘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 이번 승리는 변화를 선택한 상주시민들의 승리입니다. 승리에 보답하기 위해 시민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가겠습니다. 객토를 해야 농작물이 잘 자라듯이 모든 분야의 판을 갈아엎고 새판을 짜겠습니다. 다른 시각에서, 다른 각도에서 우리 상주를 보고 바꾸겠습니다.

이 길에 우리 모두 함께 합시다. 저 황천모가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대 기자
김성대 기자 sdkim@kyongbuk.com

상주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