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필라테스 BIKINIPROJ] 6.리치&밴드(Reach&bend)
[3분 필라테스 BIKINIPROJ] 6.리치&밴드(Reach&bend)
  • 김용국 기자
  • 승인 2018년 07월 17일 22시 15분
  • 지면게재일 2018년 07월 17일 화요일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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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월간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가 끝이 났다. 지난 5월부터 7월 까지 하체, 등, 복부, 몸 전체 까지 강도 높은 동작을 함께 소화 하며 운동했다. 이번 시간에도 지난 시간에 이어 복부 운동에 도움이 되는 동작인 ‘리치&밴드’ 동작이다. 덤으로 복부 뿐만 아니라 예쁜 다리라인을 잡아주는데도 도움이 된다.

휴가철을 신나게 보낼 건강한 몸 만들기 프로젝트 였던 <비키니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를 끝으로 <3분 필라테스> 는 휴식기를 갔는다.


표지3.jpg
▲성나영 영필라테스 원장



리치&밴드 Reach & bend

1. 롤러를 꼬리뼈 아래쪽에 내려놓고 두발 천정으로 뻗어 준비(이때 허리 꺾이지 않게 주의한다)

2. 내쉬는 숨에 두발 멀리 밀어내기

3. 마시는 숨에 발끝으로 바닥 긁듯이 당겨와 다시 천정으로 뻗는다

4. 4세트 반복

5. 내쉬는 숨에 잘끝으로 바닥 쓸듯이 아래쪽으로 밀어내고

6. 마시는 숨에 두발 천정으로 끌어올린다

7. 4세트 반복



tip 휴가지에서 사진 찍기전 단 시간에 몸 전체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동작

1.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앉는다.

2. 상체를 45도 정도 기울여 준다.

3. 두손을 무릎 바깥쪽으로 잡아준 다음 두 발끝을 천정으로 길게 뻗어준다.

4. 몸을 완벽한 V자로 만들어 준다.

5. 10초 이상 자세를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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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국 기자 kyg@kyongbu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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