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어젠가구
피어젠가구가 지난 5월부터 디자인그룹 에이블밤부와 협업을 추진하면서 새로운 연령대의 시장을 개척하는 데 한 발 나아갔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엔티크한 가구들을 선보이며 중·장년층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피어젠가구가 새로운 시도로 20·30대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새로운 시도는 모던하면서 심플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디자인그룹 에이블밤부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피어젠가구와 디자인그룹 에이블밤부가 손을 잡고 내디딘 첫 발걸음은 최근 피어젠가구의 신제품 촬영에서부터 시작됐다. 피어젠가구의 신제품과 디자인그룹 에이블밤부의 디자인 액자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담아내 기존에 피어젠가구가 가지고 있던 엔티크한 분위기에 모던함과 심플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

피어젠가구는 이와 같은 디자인그룹 에이블밤부와의 협업 결과물을 오는 8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본사 전시장에 전시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계획이다.

또 2021년 오픈 예정인 강남 본사 전시장에도 전시하게 된다.

피어젠가구는 앞으로 디자인그룹에이블밤부의 전속 디자이너들과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의 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같은 피어젠가구와 디자인그룹에이블밤부의 새로운 출발은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디디고 독립 및 결혼이라는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20·30대층의 모습과도 닮아있으며, 20·30대층에게 차별화된 인테리어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어젠가구
피어젠가구
피어젠가구
피어젠가구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