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봉사단장 임성훈 경산영업부장)은 지난 27일 자매결연마을인 용성면 용전리 마을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었다.대구은행
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봉사단장 임성훈 경산영업부장)은 지난 27일 자매결연마을인 경산시 용성면 용전리 마을회관에서 봉사단원 10여 명이 참석, 마을 어르신 70여 명을 위한 경로잔치 행사를 실시했다.

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은 매년 자매결연마을과 농촌일손돕기 행사를 해 오고 있으며, 중복을 맞아 더위에 지친 어르신을 위한 음식을 준비해 마을 전체 어르신들에게 경로잔치를 개최, 행사기념품(타올)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기원했다.

대구은행 경산사랑봉사단(봉사단장 임성훈 경산영업부장)은 지난 27일 자매결연마을인 용성면 용전리 마을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를 열었다.대구은행 제공.
한편, 경산사랑봉사단은 초복맞이 장애인 삼계탕 무료급식 지원행사를(150명) 실시했으며 올 어버이날에는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경산공설시장상인회에서 어버이날 경로잔치 행사에 참석, 음식과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매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 전개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선)으로부터 개관 10주년 기념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