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소비자센터 누리집 교육 신청
이번 강좌는 ‘사례로 배우는 의료분쟁 대처법’ 이라는 주제로 주변에서 흔히 발생하는 의료분쟁사례를 소개하고 이에 따른 대처방법 및 정보를 제공해 각종 분쟁 발생 시 소비자들의 대응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예방관리팀 신연선과장이 강사로 나서 교육을 진행하며, 전통시장지원센터(남구 중앙로213번길 14) 4층 교육장에서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울산시 소비자센터 누리집(www.ulsan.go.kr/consumer) 교육 신청 게시판을 통해 12일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50명을 접수한다.
울산시는 2016년부터 지금까지 총 9차례에 걸쳐 소비트렌드, 보험상식, 자동차상식 등 시민들의 소비생활에 도움이 될 다양한 주제로 스마트 소비자아카데미 강좌를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