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48세대 분양·입주 가능

▲ 즉시 입주 가능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스마트10하우스’아파텔 현장 사진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25-1번지) 신도시에 새로운 투하우스 아파텔이 선을 보인다.

기존 아파트는 분양을 먼저하고 공사착공에 들어가지만 (주)제비스 주택건설이 분양하는 ‘스마트10하우스’는 준공 후 오픈하는 새로운 형태의 아파텔이다.

1일부터 분격적인 분양에 나서는 ‘스마트10하우스’는 다사 죽곡 신도시에 위치하며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북부권도서관, 달성문화회관, 계명대동산병원(개원 예정), 명문학군의 심인중·고교(2020년 예정), 기숙형 다사고교를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주거 핵심지며, 4차 순환선(공사중), 지하철 대실역 5분 거리에 있는 교통 인프라가 충족된 곳이다.

‘스마트하우스9번’의 건축 경험으로 탄생한 대구에서 가장 스마트한 ‘스마트10하우스’는 특히, 남향 4베이를 특화된 설계로 118.42㎡+30.18㎡=148.6㎡를 원+원 투하우스 시스템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한 준공 후 분양으로 그동안 대구에서 보지 못했던 주거하면서 월세까지 덤으로 받을 수도 있는 별도의 공간을 추가한 독창적인 설계와 창의적인 주거 패러다임을 보여주는 곳이다. (주)제비스 주택건설 정백식 대표가 건축사의 노하우로 평면설계를 완성하고 실행했다.

비록 48세대의 다소 작은 세대 수지만 앞으로 이 같은 즉시입주가 가능한 준공 후 분양 및 뛰어난 주거 환경이 침체된 주택시장을 활성화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준공 건물 내 위치하고 있다. 문의 053)586-0272

이기동 기자
이기동 기자 leekd@kyongbuk.com

서울취재본부장. 대통령실, 국회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