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체육센터 3층

군위군
군위군보건소가 주관하고 (사)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군위군지부가 후원하는 자녀와 가족이 함께 하는 ‘명랑운동회’를 오는 17일 군위읍에 있는 국민 체육센터 3층에서 개최한다.

군위보건소 출산장려담당에 따르면 4~9세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자녀와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 행사를 통해 정서적 교감 및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며, 출산과 육아 참여 활성화로 가정의 화목과 행복도를 높인다.

또, 체육 활동 기회가 적은 자녀와 가족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되며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함은 물론 참여자 모두에게 면티를 배부하며 응원상, 화합상, 단결상 등 각종 상품이 수여된다.

이날 행사는 둘이서 한마음, 떳떳다 비행기, 신나는 대동놀이 한마당, 흡연예방 매직앤 버블퍼프먼스, 맛있는 저염식 요리 등 가족 간의 협력과 친밀감을 느끼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한 모처럼 가족들이 함께하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벅혜숙 출산장려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기회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자녀와 가족들이 더욱 즐겁고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한편, ‘명랑운동회’ 참가자 신청을 미리 받는다.

신청은 군위군청 홈페이지(www.gunwi.go.kr) 또는 출산장려담당(054-380-7441/7442)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만식 기자
이만식 기자 mslee@kyongbuk.com

군위 의성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