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목사회 회장에 이용기 목사 선출
포항시목사회 회장에 이용기 목사 선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년 02월 12일 17시 17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2월 12일 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목사회정기총회.jpg
▲ 포항시목사회가 11일 오전 11시 푸른꿈교회서 열린 제40차 정기총회에서 이용기 목사를 회장으로 선출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시목사회가 11일 오전 푸른꿈교회에서 제40차 정기총회를 갖고 회장에 이용기 목사(푸른꿈교회·홀리랜드 영성수련원장)를 선출했다.

이 목사는 수도신학대교와 침례신학대 목회대학원, 수도신학대 신학대학원, 포항대 사회복지과, 경주대 관광개발학과를 졸업, 한동대 국제경영대학원 CEO과정을 수료했다.

이날 이용기 신임 회장은 "각 기관과의 소통을 통해 본회 위상을 높이고 목사회의 정체성을 강화해 존경받는 목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체계적인 성경연구를 제공하고, 사회봉사 활동도 강화해 섬기는 자세로 주어진 직분 잘 감당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포항시목사회는 포항지역에 있는 약 460개 교회 목회자를 회원으로 목회정보교환, 성경연구, 친교를 목적으로 설립한 단체이다.

이 목사는 현재 푸른꿈교회 담임목사와 홀리랜드영성수련원 원장과 기아대책 후원이사, 포항시 기독교교회연합회 총무를 맡고 있으며, 서울YMCA 청소년지도자, 포항지방회 회장 및 시취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포항시목사회는 이날 수석부회장 하웅일(포항세계로교회), 부회장 김은수·임상진·방영팔·한옥순, 총무 황태호, 협동총무 이종선·김대원·최원자·황영수, 서기 송인선, 부서기 김진용, 회계 김보영, 부회계 구선희, 감사 이남재·김형진 목사를 각각 선출했다.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kb@kyongbuk.com

인터넷경북일보 속보 담당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