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2019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대구은행 BC카드로 삼성 라이온즈 파크 입장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 시즌 개막 후 4월까지는 단독 입장권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개인, 법인카드 회원 모두가 대상이며, 1루 내야 지정석, 외야 지정석, 잔디석, 스카이자유석 온라인 예매 시 2매, 현장 예매 시 1매 할인으로 총 3매까지 중복 할인 가능하다.

4월 이후 9월 정규시즌까지는 대구은행 BC카드로 삼성 라이온즈 파크 입장권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지역대표기업 대구은행은 지역 연고 팀 삼성라이온즈의 올 시즌 선전을 위해 특판 DGB 홈런 예금도 출시, 판매하고 있다.

지난 달 25일 출시한 이후, 별도 조건 없이 2%대의 기본 금리(영업점 창구 신규 시 연 2.05%, 비대면 신규 시 2.1% 기본)를 제공해 호응도가 높다.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우승 시 적용이자율은 최저 연 2.05%~최고 연 2.35%이며, 인터넷과 스마트뱅크로 가입 시 0.05%p의 추가 금리 적용으로 최저 연2.10%~최고 연 2.40%까지 금리를 적용 받는다.

박무환 기자
박무환 기자 pmang@kyongbuk.com

대구취재본부장. 대구시청 등을 맡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