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국내 컴백…7월 일본서 싱글 연달아 발매

나고야돔 가득 채운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한국 걸그룹 최초로 개최한 일본 돔투어에서 총 22만명을 동원하며 K팝 새 역사를 썼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전날 일본 나고야 돔을 끝으로 현지 돔투어를 매듭지었다고 7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20∼21일 오사카 교세라돔을 시작으로 도쿄돔, 나고야돔에서 총 5회 공연했다. 당초 4회 공연 예정이었으나 티켓 판매 호조로 오사카 공연을 1회 추가했다. 콘서트 기간 내내 공연장 주변은 트와이스 기념품을 사려는 인파로 혼잡을 빚었다.

나고야돔 가득 채운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지 팬들은 나고야돔 마지막 순서에서 깜짝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눈물짓게 했다. 이들은 객석에서 ‘비 애즈 원’(Be as ONE)을 합창하며 ‘ONCE♡TWICE’라고 적힌 손팻말을 흔들었다.

채영은 “이번 돔 투어에 많은 원스(팬클럽) 여러분이 함께 해 주셔서 정말 감동했다”고 말했고, 정연은 “아직 끝내고 싶지 않을 정도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다. 끝이 있다면 새 시작이 있을 거니 또 만남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와이스는 이달 국내에서 컴백한다. 아울러 7월 17일 일본 싱글 4집 ‘해피 해피’(HAPPY HAPPY), 24일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Breakthrough)를 연달아 발매한다.

나고야돔 가득 채운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연합
연합 kb@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