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규 문학평론가.jpeg
▲ 한정규 문학평론가
성 에너지는 행동력의 원천이다. 예로부터 성 에너지가 충만하지 않은 자에겐 돈도 빌려주지 말라는 말이 있다. 인류사에 크게 성공한 사람 중엔 강한 성 에너지 소유자로 성적 충동을 능숙하게 전환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성은 본질적으로 육체적인 것이지만 정신적인 것이기도 한다. 성생활에는 자식을 낳아 인간종을 이어가고, 성격을 온순하게 하며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고, 머리를 깨우쳐 천재를 만들기도 한다. 다만 머리를 깨우쳐 천재를 만들기 위해서는 성적충동을 아무렇게나 방치 또는 헛되게 사용해서는 안 된다.

성공을 위해선 성적충동을 에너지로 전환하여 용이하게 활용해야 한다. 인간의 소망 중에 성에 대한 소망이 가장 강하다.

사람들은 성적 소망에 이르렀을 때 평소에 볼 수 없는 왕성한 용기와 상상력 그리고 인내력·의지력·창조력을 발휘한다. 성에 대한 충동은 명예나 생명 따위 개의치 않는다.

그 성적 강한 에너지를 인간의 신체며 정신건강을 위해 올바르게 발산해야 한다. 그 강렬한 에너지, 왕성한 상상력이나 창조력 그리고 용기가 부를 이루는데 또는 문학예술 등에 쓰인다면 크게 성공을 이룰 수가 있다.

위대한 성공을 이룬 사람들은 강한 성 에너지를 가진 자이며 성적 충동을 능숙하게 전환하는 기술을 터득한 자들이다. 그리고 문학예술 또는 막대한 재산을 이뤄 성공했다는 남자들은 여자들의 도움이 동기부여가 됐다.

위대한 성공을 한 사람들은 여자가 됐거나 남자가 됐거나 그들은 강한 성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강한 성 에너지를 가진 인간은 말할 것 없이 대부분 동물들이 성 에너지와 투지가 밀접하다.

동물 중에 거칠기로 알려진 황소가 있다. 황소의 성 에너지를 거세해 버리면 황소가 온순해진다. 온순해진 것으로 그치지 않고 힘을 못 쓰고 의욕을 상실해 버린다. 마찬가지로 사람도 성 에너지를 제거해 버리면 투지를 잃고 만다.

성 에너지와 관련 대표적인 사람이 프랑스의 나폴레옹이다. 나폴레옹이 주변국들을 상대로 한 전쟁에서 패할 줄 모르고 승전했다. 그러던 나폴레옹이 부인 조세핀과 이혼을 하고 난 후부터는 급속히 쇠퇴하기 시작 결국 전쟁에서 패하고 세인트 헬레나섬으로 유배됐다. 그와 같이 성 에너지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성공의 정도가 달라진다.

젊은이들 성 에너지를 자신의 미래를 위해, 돈을 버는 일 또는 보다 높은 권력을 위해, 성적 욕구충족 보다는 그 성 에너지를 보다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목적하는바 뜻을 반드시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이다.

성적 에너지를 훌륭하게 전환 성공한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성 에너지를 잘 못 사용 인생을 망친 사람도 적지 않다.

성 에너지 활용이 곧 성공과 실패를 가늠한다 는 것. 성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했느냐에 따라 성공이 다르다 는 것. 그 점을 똑똑히 알고 처신해야 한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