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정영숙·장용·오미연 출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구미 공연
이순재·정영숙·장용·오미연 출연 연극 ‘사랑해요 당신’ 구미 공연
  • 하철민 기자
  • 승인 2019년 04월 22일 07시 14분
  • 지면게재일 2019년 04월 22일 월요일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7시30분·27일 오후 2시 구미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민배우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출연의 작품명 ‘사랑해요 당신’이 구미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구미문화예술회관(관장 박말기)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민배우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 출연의 작품명 ‘사랑해요 당신’을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가족공감 기획 프로젝트로 연극무대를 올린다.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과 27일 오후 2시에 지방 문예회관 중 연극 공연으로 최적의 환경을 갖춘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연기 배테랑 배우 출연으로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부부 이야기의 실감 나는 대사와 현장감의 리얼리티를 통해 평소 드라마에서만 접한 연기자들을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옛 아버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의 무뚝뚝한 대화, 그리고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고 나서야 내뱉게 되는 마음속 진솔한 대화로 가족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또한 연극은 결혼한 지 45년이 지난 직장과 집으로만 오가며 감정표현에 인색한 남편과 미국에 사는 자식들과의 소통 부재로 항상 외로운 아내의 마음을 담고 있는 가족 이야기이다.

공연 시간은 90분으로 진행되며 사전예매는 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mi.go.kr/arts)에서 신청 가능하다.

박말기 관장은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미리 준비하는 감동의 문화행사로서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으며,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지탱해주는 가족공연으로 우리 가족에게 서로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시간을 선물하는 소중한 가족애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하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중서부권 본부장, 구미 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