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구미대표 빵 ‘베이쿠미’상품화 출시 두 돌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구미시가 상품권을 보유하고 제과협회 구미시지부가 제품 및 판매를 하고 있는 구미대표 빵 ‘베이쿠미’상품화 출시 두 돌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행사는 지정 판매업소(8개소)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10% 할인된 가격으로 1Box(8개) 7200원 / 낱개 900원에 판매된다.

베이쿠미(베이커리+구미의 합성어)는 구미시가 지역특화 식품개발을 통한 지역 관광자원화를 위해 2015년 구미대표 빵 개발 사업에 착수, 제빵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T/F팀에서 시제품을 개발, 1년여간 시식과 품평 과정을 거쳐 팥과 멜론 속 두 가지 맛으로 2017년 5월 ‘베이쿠미’를 출시했다.

제과협회 관계자는 “베이쿠미 상품화 2주년 기쁨을 시민과 함께 나누고자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할인기간 동안 시민과 구미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베이쿠미를 만날 수 있도록 하고,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친지 등 모두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기회에 함께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구미시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구미대표 빵 ‘베이쿠미’가 대표적인 먹을거리 관광상품으로 정착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철민 기자
하철민 기자 hachm@kyongbuk.com

부국장, 구미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