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사랑봉사단·영천영대병원 후원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은 8일 대구은행 후원으로 ‘2019 어버이날 기념 한마음 경로잔치’ 행사를 열었다.
영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의행)은 지난 8일 대구은행 후원으로 ‘2019 어버이날 기념 한마음 경로잔치’ 행사를 열었다.

이날 대구은행 영천사랑봉사단(단장 권세경)은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 100여 명에게 카네이션 꽃을 달아드리고 푸짐한 음식을 준비해 마음껏 드시며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조경희 영천시음악협회 지부장 등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가요공연을 선보이며 다 함께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권세경 단장은 “오늘 행사에 회원들과 많은 분이 함께해서 감사드리고 작은 정성이지만 어버이날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 영남대학교 영천병원(병원장 손재호)은 소외계층 밀집지역인 금호윤성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경로잔치를 열었다.

허의행 관장은 “오늘 어르신들에게 나눔의 훈훈함과 넉넉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준 대구은행 영천사랑봉사단과 영대병원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과 봉사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권오석 기자
권오석 기자 osk@kyongbuk.com

영천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