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교육지원청 종합1위·포항교육지원청 종합2위·의성교육지원청 종합3위

11일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 대표가 선서를 하고 있다.

제14회 경북교육청 교육행정인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11일 문경 시민운동장에서 일반직 공무원 3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한마음체육대회는 경북교육청과 경북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 직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즐거운 직장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매년 1회 실시하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임종식 교육감을 비롯한 고윤환 문경시장, 곽경호 경북도의회교육위원장을 비롯한 교육위원, 이면승 노조위원장, 학교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장, 직속기관장과 교육지원청교육장 등이 참석해 교육행정인의 축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공간을 운영해 자녀들과 같이 참가한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출전 선수들은 400m계주, 단체줄다리기 등 모두 4개 종목에서 지역의 명예를 걸고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펼쳤으며, 경기 결과 종합 1위는 영주교육지원청, 종합 2위는 포항교육지원청, 종합 3위는 의성교육지원청이 차지했다.


 

정형기 기자
정형기 기자 jeonghk@kyongbuk.com

경북교육청, 안동지역 대학·병원, 경북도 산하기관, 영양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