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2시·6시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1일 2회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족친화프로그램 뮤지컬 ‘월드스타 뽀로로’공연이 15일 오후 2시와 6시(1일 2회)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서 펼쳐진다.

어느 날 뽀롱뽀롱 마을에 해피해피 왕국의 공주 전용기가 불시착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뽀로로와 친구들이 비행기에 타고 있던 샤랄라 공주 구출작전에 성공하며 하루아침에 세계적인 깜짝 스타가 된 뽀로로를 월드스타로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이다.

또한 공연 중 폭발적인 포토타임은 객석 곳곳에서 5명의 각기 다른 뽀로로 친구들이 나타나 관객들에게 더 친근감 있고 뜻깊은 시간들을 선사할 것이다.

‘뽀로로’는 대한민국 아동들이 선호하는 인기 애니메이션으로서 착하고 교훈적인 내용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심어준다.

특히 이번 뮤지컬 공연은 코스튬, 소품, 무대세트 등 뽀로로 TV속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하며 스토리, 특수 마술효과, 무대, 특수영상, 음악, 댄스안무의 완성도를 높였다.

입장권은 6000원(전체 관람가)이며, 만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증빙서류(의료보험증, 등본, 유아수첩) 지참 시 무료입장 가능하다.

예매는 현재 현장예매(대공연장 로비)와 인터넷예매(ticket.gbmg.go.kr)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