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교육지원청은 17~18일 경남 거제·통영 일원에서 2019년 일반직 공무원 현장체험 연수의 일환으로 반부패·청렴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했다. 경산교육지원청
경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윤)은 지난 17~18일 이틀간 2019년 일반직 공무원 현장체험 연수의 일환으로 경남 거제·통영 일원에서 반부패·청렴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했다.

이번 반부패·청렴을 주제로 한 사진 콘테스트는 ‘청렴’으로 모두 하나가 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연출했다.

사진 콘테스트에서 직원들은 멋지게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며 생동감 넘치는 직장생활을 표현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직원들은 투명한 공직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것과 신뢰받고 믿음을 주는 경산교육을 위해 모든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원칙과 절차를 투명하고 청렴하게 준수할 것을 다짐했다.

김영윤 경산교육장은 “이번 콘테스트로 직원들의 청렴의지를 엿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함과 동시에, 청렴의식을 높이는 계기로 삼아 학부모와 학생들이 만족하고 행복해 할 수 있는 경산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산교육지원청은 지난해 다양한 청렴시책으로 경북교육청이 실시한 부패방지 시책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기관, 청렴 생활마일리지 실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김윤섭 기자
김윤섭 기자 yskim@kyongbuk.com

경산 담당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