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트랜드에 맞는 직원 친절마인드 함양 강화

이미원 강사가 영양공무원들에게 친절 함양 교육을 하고 있는 모습
영양군은 2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무원 400여 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점점 복잡하게 변화하는 군민들의 행정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트랜드에 맞는 직원 친절마인드 함양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이날 초빙된 위드원 대표 이미원 강사는 고객 심리와 나의 심리 차이, 고객 응대를 해야 하는 이유, 불만 처리와 고객 충성도, 모션을 통한 대응성 키우기 등의 내용으로 올바른 민원 응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정형기 기자
정형기 기자 jeonghk@kyongbuk.com

경북교육청, 안동지역 대학·병원, 경북도 산하기관, 영양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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