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문경레저타운이 모금액 2000만 원 전액을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활용토록 문경시장학회에 기탁하고 있다.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등 문경GC의 품질과 경쟁력을 강화하여 영업흑자를 기반으로 지역민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문경레저타운은 이번에도 통 큰 기부를 이어갔다.

지난 27일 ‘골프의 날’을 기념하여 문경GC에서는 또 하나의 ‘문경사랑’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27~28일 양일간 문경GC를 이용하는 문경시민을 대상으로 1인당 8~10만 원씩을 모금하여 이를 지역사회의 발전에 환원하는 행사였다.

31일 모금액 2000만 원 전액을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활용토록 문경시장학회에 기탁했다.

31일 문경레저타운이 모금액 2000만 원 전액을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활용토록 문경시장학회에 기탁하고 있다.
문경GC는 3년 전부터 비수기를 활용한 불우이웃돕기 및 교육지원 모금을 시행해 왔으며 올해부터 ‘골프의 날’에도 나눔행사를 기획하여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김진수 대표는 “지역민에게 봉사하는 것은 향토기업으로써의 의무이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의 모범사례로서 지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경시장학회는 “매년 이어져 온 후원에 대해 감사하며 지역의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황진호 기자
황진호 기자 hjh@kyongbuk.com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