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7시부터 '스틸시티 포항! 메탈락 경연대회' 개최…열기 이어가

경북일보는 16일 오전 1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2019 폴란드 FIFA U-20 월드컵’ 한국 대 우크라이나의 결승경기 거리응원전을 개최한다.

"폴란드까지 대~한민국!"

경북일보는 오는 16일 오전 1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2019 폴란드 FIFA U-20 월드컵’ 한국 대 우크라이나의 결승경기 거리응원전을 개최합니다.

거리응원전은 한국 남자축구 사상 첫 월드컵 결승전 진출을 축하하고 더 나아가 우승을 희망하는 의미에서 계획됐습니다. 영일대해수욕장 특설무대 대형 전광판으로 생중계합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15일 오후 7시부터 ‘2019 스틸시티 포항! 메탈락경연대회’가 펼쳐집니다.

메탈락경연대회는 전국에서 활동 중인 아마추어 및 인디 락밴드 7개 팀이 출전해 푸른 바다와 포스코를 배경으로 경연을 펼치게 되며, 메탈그룹 ‘워킹 애프터 유’의 초청공연도 열립니다.

이후 곧바로 거리 응원전에 나서 메탈락경연대회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이어가게 됩니다.

한편 한국 U-20팀을 이끄는 정정용 감독은 대구에서 출생해 신암초-청구중-청구고-경일대에서 선수생활을 한 향토 출신입니다. 또 에콰도르와의 준결승에서 깜짝 카드로 출전해 맹활약을 펼친 고재현 역시 대구 대륜중-대륜고를 졸업한 뒤 2018년 대구FC에 입단, 올 시즌 K리그에 데뷔한 선수입니다.

U-20 월드컵 한국 대 우크라이나의 결승경기 거리응원전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저작권자 © 경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